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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을 부르는 노하우/예약을 부르는 노하우

[라이징살롱, 그들에겐 특별한 무기가 있다 02] 라이징살롱 꿀팁 - 메뉴, 리뷰편

되고싶다 라이징살롱!


카카오헤어샵을 열심히 운영해주셨음에도

베스트, 라이징살롱에 아쉽게 선정되지 못한 헤어샵을 위해 

카샵이가 준비했습니다♥


라이징살롱, 그들에겐 특별한 무기가 있다 2편!!

오늘은 '메뉴'와 '리뷰편'을 준비했습니다.


2017년 3, 4분기에 선정된 라이징살롱의 비법! 

지금 공개합니다!





3분기 라이징 살롱 '헤세드미용실 구월동 본점'의 무기

메뉴

(feat. 미끼메뉴로 고객님의 시선을 끌어라!)


헤세드미용실 구월동 본점의 무기는 바로 '메뉴' 입니다!

[헤세드미용실 구월동 본점 POINT]


① '기간한정, 신년특가' 메뉴로 눈길을 끄는 미끼메뉴 등록 

② 겨울염색 등 시즌에 맞는 메뉴 구성

③ 매력적인 패키지 구성

④ 단순할 수 있는 기본메뉴도 패키지로 구성하여 매력도를 높임


카카오헤어샵 고객님을 실예약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은

결국 메뉴가 얼마나 매력적인가에 달려있습니다.


카카오헤어샵 고객님은 단순한 메뉴보다 패키지로 구성된 메뉴를 더 많이 예약합니다.


셋팅펌 (x) -> 셋팅펌 + 단백질클리닉 + 커트 (ㅇ)


예시와 같이 메인시술 + 서브시술을 결합하여 등록하면 메뉴 매력도가 up up!

그리고 여름, 겨울 등 계절과 화이트데이, 수능, 새학기 입학 등

특별한 이벤트와 시즌에 맞는 메뉴를 만들어주면 더욱 좋겠죠~?


또 하나의 TIP!

메뉴 앞에 [신년특가], [기간한정] 등 이벤트성 문구를 넣어주면

한정된 기간 내에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심리로 인해 예약 확율이 높아집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등록]을 활용해주세요!

위치: 카카오헤어샵 파트너스 페이지 > 이벤트등록 > 타임세일 등록


타임세일을 등록하면 매장 검색 메인 페이지에

'타임세일 중' 이라는 문구가 추가됩니다.

아무 문구도 없는 매장보다 세일을 진행하는 매장이 고객님의 관심을 더 많이 끌겠죠~?





4분기 라이징 살롱 '리엑스류 엠스테이트점'의 무기

리뷰

(feat. 친절한 대댓글은 재방문 확률을 높인다)


리엑스류 엠스테이트점의 무기는 바로 '리뷰' 입니다!


[리엑스류 엠스테이트점 POINT]


① 고객님 성함, 시술했던 내용, 스타일 관리 팁이 포함된 성의있는 답글

② 따끈따끈한 최신 리뷰

③ 고객님 요구사항에 대한 피드백이 포함된 답글


카카오헤어샵의 고객님은 리뷰를 보고 매장을 선택합니다.

① 고객님의 리뷰를 최대한 많이 모으고,

② 리뷰에 대한 정성스런 답글을 달아 관리하는게 중요합니다!


많은 리뷰와 최신 리뷰는 신규방문 고객을 유입시켜주고

리뷰에 대한 정성스러운 답글은 신규고객을 재방문, 단골 고객으로 만들어줍니다.


리엑스류 엠스테이트점은 모든 고객님의 리뷰에

하나 하나 정성스런 대댓글을 달아 고객을 케어하는 매장 이미지가 형성되었습니다.

한 번 방문한 고객님도

매장에서 기억해주고, 소중한 고객으로 생각한다는 느낌을 받는다면

이 다음에도 매장을 방문할 확률이 높아지겠죠~?




다음 분기 라이징살롱은 우리 매장이 될 수 있도록

하나씩 차근차근 실천해보아요 :)

카카오헤어샵도, 매장도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