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헤어샵 OUTSIDE/이모저모

침대에서 갓 일어난 듯한 느낌적인 느낌 베드헤어!





유아인, 소지섭 탑배우들의 트렌드 헤어스타일을 만들고,




헤어 아트 디렉터, 웨딩까지 잘하는 스타일리스트가 있습니다.




2개의 심장과 4개의 손을 가진듯한 멀티플레이로 유행을 만드는

보이드바이청담 박철






앞으로 배드헤어(Bed hair)스타일이 유행할 거예요. 침대에서 갓 일어난 듯한 부스스한 느낌 아시죠?







컬러트렌드는? 비비드 컬러지만, 

여름에 비해 톤 다운된 컬러가 사랑받을 것 같아요





얼굴형과 분위기를 정확히 파악하고 단점을 커버하고 싶다면 저에게 오세요




펌이름만 많아지는 트렌드에 따라가는 건 싫어요

사람마다 얼굴형, 분위기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로 바꿔주는 점이 제가 롱런할 수 있는 무기라고 생각해요




SES 유진과 슈씨는 17살 때부터 지금까지 제가 담당했어요. 

결혼식 때 신부 머리도 해줬고, 지금은 아기들 머리까지 잘라주고 있죠 :)




보이드바이박철은 늘 새로움을 추구하려고 해요.

문화, 예술, 리빙, 가드닝 등 여러 분야에 경계를 두지 않고 

새로운 감각을 익히고 있습니다


촬영/인터뷰 매거진 GRAPHY

출처 : 카카오헤어샵pd · [탑스타일리스트] 셀럽들의 스타일리스트, 박철





보이드바이박철 2017 F/W 헤어스타일

10초만에 응모하고 선물까지 받고싶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