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헤어샵 OUTSIDE/이모저모

머리가 한예슬 빨을 받았다!?

 


머리가 한예슬 빨을 받았다!?


올해 그녀가 소화한 스타일을 알아볼까요~?



새로운 드라마로 오랜만에 활동을 시작한 여배우 한예슬!


관련기사 : 조선일보 · 한예슬 단발머리 안어울릴 줄 알았다고?


싹둑 자른 단발이 뉴스 기사화될 만큼 뷰티 파워를 가지고 있네요



출처 : giphy.com · @lotsofkpopgifs.tumblr.com


올해 한예슬의 스타일 변화를 살펴봤더니, 

머리가 한예슬빨을 받고 있었네요. 뭐야 다 잘 어울려!!!




혼자 세월을 피해 가는 한예슬의 헤어스타일을 한번 살펴볼까요?


출처 : @han_ye_seul_

앞머리 없는 긴생머리

시원시원한 기럭지에 더욱 잘 어울리는 긴 생머리

도회적인 매력을 더합니다.







출처 : @han_ye_seul_


출처 : @han_ye_seul_


베드헤어

갓 침대에서 일어난듯한 부스스한 매력의 베드헤어

자연스러운 스타일도 그녀만의 바이브로 소화!


출처 : @han_ye_seul_

히피펌 & 벼머리

올해의 대세머리 히피펌! 

가는 SSS컬이 뿌리부터 시작해, 작은 얼굴이 더 작아 보이네요!






출처 : @han_ye_seul_

치명적인 흑발

밝은 갈색머리를 많이하는 한예슬이지만 흑발도 섹시하게 소화하네요!

안 어울리는 머리가 있기는 한걸까요?





출처 : @han_ye_seul_

레트로펌 & 컬리뱅

돌고도는 유행 레트로펌과 컬리뱅. 한예슬 is 뭔들






출처 : @han_ye_seul_

C컬 쿠션펌

언제나 사랑받는 헤어스타일이지만, 

한예슬만의 매력이 더해져 다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출처 : @han_ye_seul_

모든 머리를 다 소화 할 기세인 슬이슬이 예슬이 언니 새로운 헤어스타일 기대h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