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헤어샵 INSIDE/공지사항

2019년부터 달라지는 카카오헤어샵 정책 공지

[2019년부터 달라지는 카카오헤어샵 정책] 


2019년 1월1일부터 달라지는 카카오헤어샵 정책, 다시 한 번 확인하시어 운영에 참고해주십시오. 


1) 우수 매장 선정 기준 변경

o 기존 : 베스트 매장(상/하반기), 라이징 매장(분기별) 선정

o 변경 : 베스트 매장(년별), 베스트 디자이너(년별) 선정


<베스트 매장 선정 기준>

디자이너수 대비 카테고리별 예약수, 결제액, 관심수, 리뷰수, 별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위 매장을 선정합니다. 베스트 매장 선정을 위한 중요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1)예약수 

2)결제액 

3)리뷰수 

4)관심수 

5)별점


<베스트 디자이너 선정 기준>

2019년부터는 각 시술 카테고리별 베스트 디자이너를 선정합니다. 

- 시술카테고리별 예약수가 많았던 디자이너


# 선정된 매장, 디자이너에 대한 혜택은 추후 재공지 예정


2) 고객 정보 처리 방침에 따른 탈퇴 고객 정보 삭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정책에 따라 2019년도 1월부터 고객 정보 처리 방침이 일부 변경됩니다.

카카오헤어샵을 통하여 등록된 고객 탈퇴 시 CRM(헤어짱) 및 카카오헤어샵 파트너스 내 고객 정보가 삭제됩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o 적용대상 : 

카카오헤어샵으로 등록된 신규고객의 경우, 서비스 탈퇴 시 

*카카오헤어샵 신규고객이라 함은 메모에  "카카오로 등록된 고객"에 한함. 

* 단, 문자 "수신"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오프라인 시술내역이 있거나 선불/회원/포인트가 있는 경우에는 제외


o 처리내용 : 

탈퇴된 고객에 한하여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1) CRM(헤어짱) 내 고객 개인 정보 삭제

2) 카카오헤어샵 파트너스 예약관리>예약목록 내 개인 정보 삭제

- 고객명 : 카샵탈퇴고객으로 일괄 표기

- 연락처 : 삭제

- 기존 시술내역은 유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