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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을 부르는 노하우/예약을 부르는 노하우

카카오헤어샵 마케팅 비법 02


안녕하세요, 카샵이 입니다.

카카오헤어샵 입점했는데 고객 유입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신 미용인분들! 

2000여매장이 입점해있는 카카오헤어샵에서 살아남으려면,

자체적인 마케팅은 선택이아니라 필.수. 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자체적인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하는걸까요?

"매장/디자이너 URL 사용하는 법"에 이어 다양한 마케팅 비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화면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헤어샵 안에서는 공식이 있습니다.

바로 관심수 = 고객의 신뢰도! 

관심수가 많을 수록 고객은 해당 매장과 디자이너에게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는데요,

주변 지인들이나 고개들에게 작은 하트를 눌러달라고 부탁해보세요~

작은 하트 수가 많아질 수록 

예약 수가 많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으실겁니다^~^ 



전화로 문의가 들어왔나요?

고객에게 스타일을 추천해드리고 싶나요?

그렇다면 추천TALK을 보내보세요!



카카오헤어샵은 7월달에 오픈한 이후로 꾸준~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꾸준~히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예요.

똑같은 돈을 내고 시술한 머리, 

조금이라도 혜택을 보고 예약하면 고객도 좋아하시겠죠?

저희 이벤트를 마구마구 홍보해주세요! 

현재도 많은 이벤트들이 진행중입니다~

.




매장에 귀여운 프렌즈 캐릭터와 카카오헤어샵 포스터가 있다면,

고객들은 '대체 이게 뭘까?' 라고 궁금해 하실겁니다.

포스터에 카카오헤어샵 할인률이 팍팍 들어간 

매력적인 픽메뉴 설명도 들어가면

바로 예약하시겠죠??


▲▲▲



우리 매장도 늦지 않았답니다.
연말이 다가오는 지금, 
바로 준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