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헤어샵 파트너스 페이지에서 카카오톡 인증 시 인증번호가 안오는 경우
아래 체크리스트를 확인해주세요!
아래 체크리스트를 확인해주세요!
1. 카카오톡 인증이므로 카카오톡 앱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발송되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앱 설치 후 인증 받아 주세요.
2. 카카오톡 인증 번호는 문자메시지가 아닌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송됩니다. 카카오톡 앱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카카오헤어샵_매장으로 발송됩니다.
3. 인증페이지에서 [전송] 버튼을 눌러야 인증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전송] 버튼을 눌러주세요.
4. 휴대폰 번호를 변경한 적 있으신가요? 현재 로그인되어 있는 카카오톡 계정이 이전 휴대폰 번호와 매칭되어 있을 경우, 인증 메시지를 못받을 수 있습니다. 변경 이력이 있는 경우 카카오톡 삭제 후 재설치해주세요.
5. 위 4가지 항목에 해당하지 않는데 인증번호가 안오는 경우 카카오헤어샵 매장 고객센터 (☎031-730-890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헤어샵 A to Z >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뉴] Q. 메달 아이콘이 있는데 무엇인가요? (0) | 2016.10.13 |
---|---|
Q. 매장 상호, 주소, 전화번호가 바뀌었어요. (0) | 2016.10.10 |
Q. 카카오헤어샵 파트너스 페이지는 어떻게 들어가나요? (0) | 2016.10.10 |
[입점] Q. 입점신청 시 사업자등록번호가 이미 등록된 번호라고 나와요. (0) | 2016.10.06 |
[입점] Q.카카오헤어샵 입점신청 이후에도 매장 관리 담당자 변경이 가능한가요? (0) | 2016.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