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헤어샵 A to Z/자주 묻는 질문

Q. 평점과 리뷰 운영 정책이 궁금합니다.

카카오헤어샵에서는 실제 결제/예약 후 시술 완료를 받은 고객만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평점은 기술, 친절, 가격, 분위기 각 항목으로 각각 5점 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리뷰와 자신이 받은 시술 사진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헤어샵 리뷰의 경우, 서비스와 관련없는 글, 양도, 광고, 욕설, 비방 등에 대하여 제재조치합니다. 

만약 우리 매장 리뷰에 악성 리뷰가 올라왔다면,
카카오 게시글 정책에 따라 권리 침해 신고 센터 (http://www.kakao.com/policy/right)에 신고를 해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관련 글]
☞ Q. 우리 매장에 악성 리뷰가 등록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