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헤어샵 마케팅 트렌드는 카카오헤어샵입니다."


1% 헤어 디렉터가 꿈이라고 말하는 제롬앤코의 제롬 원장님.

카카오헤어샵을 통해 그의 꿈에 한발자국씩 도달하고 있다는데!  

카카오헤어샵 강자지역에서 당당하게 우뚝솟고 있는 그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카카오헤어샵, 효과 보셨나요?

제롬: 네. 지인에게 추천해주고 싶을 만큼 큰 효과를 보았어요.

 특히 신규고객 창출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롬앤코만의 강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제롬: 요즘 흔히 말하는 손.이.고 (손님 이거는 고데기예요)라는 말을 잘 사용하지 않아요. 

고데기로 연출할 수 밖에 없는 스타일도 펌으로 시술이 가능합니다. 또한, 시술 완료 후 마무리 디자인의 퀄리티가 높다고 자부합니다. 그만큼 실력에 자신있고, 고객 만족도 또한 높습니다. 


▶ 제롬앤코는 처음 카카오헤어샵 입점했을 때는 효과가 미비했다가가 5개월 전부터 강남지역 리스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비결이 뭔가요?

제롬: 제롬앤코의 모든 직원들이 카카오헤어샵에 열중하는 것이 비결이라고 생각해요.

오픈 초기에는 선점을 위해 열심히 홍보하고 노력했으나, 기대한 만큼의 효과를 보지 못해 아쉬웠어요. 그러나 카카오헤어샵 활용 교육을 듣고 난 뒤, 전 직원이 의지를 갖고 카카오헤어샵에 몰입하였습니다.




카카오헤어샵만의 유용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제롬: 시술 전, 카카오헤어샵에 등록되어있는 스타일사진으로 안내하니 상담이 훨씬 수월해요. 저희 매장의 사진만이 아닌 다른 헤어샵의 사진도 볼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제롬앤코만의 카카오헤어샵 활용팁이 있다면?

제롬: 관심과 리뷰를 쌓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또한, 고객이 리뷰를 잘 써줄 수 있는 메뉴는 만드는 것도 역시 중요합니다.




카카오헤어샵에서의 메뉴 선정을 어떻게 하세요?

제롬: 매주 수요일 내부 회의를 거쳐서 선정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헤어샵을 통해 잘 팔리는 메뉴를 더욱 강화하기도 하고, 오프라인에서 잘 팔리는 메뉴를 새로 구성해서 올리기도 합니다

메뉴 선정에 있어, 고객을 후킹할 수 있는 픽메뉴의 구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어느 정도 카카오헤어샵에서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카카오헤어샵에 부정리뷰가 생길 경우, 그에 대한 대처법이 따로 있나요?

제롬: O2O 서비스를 하면서 부정리뷰는 불가피하기에 정면으로 맞서기로 했어요.

지금까지 2-3건 정도 있었는데, 담당 디자이너가 직접 해피콜을 진행해 어떤 부분이 불편하셨는지 물어보고 불편사항을 개선하려고 합니다.


카카오헤어샵으로 예약하는 고객의 특징이 있다면?

제롬: 가장 큰 특징은 매장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는 점입니다

보통 신규고객은 불신을 기반으로 매장을 방문하기 때문에 디자이너와 고객 간의 관계 형성이 어려워요. 그러나, 카카오헤어샵 고객은 방문하기 전에 매장에서 시술한 스타일 사진과 리뷰를 체크하고 오시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으세요.


제롬앤코는 트렌드살롱으로 선정되어 그라피와 촬영을 진행하셨는데요, 기대하시는 효과가 있나요?

제롬: 일단 첫번째로 제롬앤코는 '트렌디하고 머리를 잘하는 매장이구나' 라는 것을 알리고 싶어요

그리고 지방에 있으신 분들에게도 제롬앤코는 헤어, 네일, 붙임머리, 웨딩이 가능한 토탈뷰티샵이라는 것도 알리고 싶습니다


<카카오헤어샵 X 제롬앤코 X 그라피 촬영본>




현재 전국 카카오헤어샵 TOP 50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임없이 노력하시는 제롬 원장님! 

원장님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 

더욱 발전하여 미용계 1% 헤어 디렉터가 되는 날까지 

카카오헤어샵도 응원하겠습니다♥


제롬앤코 강남역삼점 카카오헤어샵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