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헤어샵과 시작을 함께하며
승승장구로 성장하고 있는 홍대의 '감각'
하루 원장님만의 특별하고도 감각적인 마케팅 비법이
성장의 key point가 아닐까 싶은데요.
과연 '감각'의 매력적인 감각을 끌어올린 key point가 무엇인지
한 번 확인해볼까요?
'예약을 부르는 노하우 > 예약을 부르는 노하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헤어샵 스타일사진, 이젠 스마트폰으로 찍고 올리세요 ! (0) | 2017.07.05 |
---|---|
고객이 사고 싶은 메뉴를 만들어라! - 건대 1위 <미앤희 브랜드점> (0) | 2017.06.29 |
카카오헤어샵 대댓글 6개 유형! (0) | 2016.12.08 |
카카오헤어샵 마케팅 비법 02 (0) | 2016.11.16 |
카카오헤어샵 마케팅 비법 01 (0) | 2016.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