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샵이 입니다!
얼마전 카카오헤어샵에 고객에게 댓글을 달 수 있는
'대댓글 기능'이 추가된 이후로
여러 매장에서 잘 활용 해주시고 있습니다 ^~^
대댓글 기능이 생기면서 더욱 훈훈해지고 있는 카카오헤어샵!
여러 방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하고 있는 매장들!
카샵이가 6개의 유형으로 나누어 보았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 화면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
비록 짧은 문장일지라도 고객과 매장을 이어주는 연결고리로 사용할 수 있는
대댓글을 많이 활용해주세요!
'예약을 부르는 노하우 > 예약을 부르는 노하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이 사고 싶은 메뉴를 만들어라! - 건대 1위 <미앤희 브랜드점> (0) | 2017.06.29 |
---|---|
감각적인 마케팅으로의 성공 - 홍대 '감각' (0) | 2017.06.28 |
카카오헤어샵 마케팅 비법 02 (0) | 2016.11.16 |
카카오헤어샵 마케팅 비법 01 (0) | 2016.11.09 |
카카오헤어샵의 다양한 홍보방식 소개 (0) | 2016.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