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샵이 입니다.
카카오헤어샵 입점했는데 고객 유입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신 미용인분들!
2000여매장이 입점해있는 카카오헤어샵에서 살아남으려면,
자체적인 마케팅은 선택이아니라 필.수. 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자체적인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하는걸까요?
"매장/디자이너 URL 사용하는 법"에 이어 다양한 마케팅 비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화면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
카카오헤어샵 안에서는 공식이 있습니다.
바로 관심수 = 고객의 신뢰도!
관심수가 많을 수록 고객은 해당 매장과 디자이너에게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는데요,
주변 지인들이나 고개들에게 작은 하트를 눌러달라고 부탁해보세요~
작은 하트 수가 많아질 수록
예약 수가 많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으실겁니다^~^
전화로 문의가 들어왔나요?
고객에게 스타일을 추천해드리고 싶나요?
그렇다면 추천TALK을 보내보세요!
카카오헤어샵은 7월달에 오픈한 이후로 꾸준~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꾸준~히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예요.
똑같은 돈을 내고 시술한 머리,
조금이라도 혜택을 보고 예약하면 고객도 좋아하시겠죠?
저희 이벤트를 마구마구 홍보해주세요!
현재도 많은 이벤트들이 진행중입니다~
↓
.
매장에 귀여운 프렌즈 캐릭터와 카카오헤어샵 포스터가 있다면,
고객들은 '대체 이게 뭘까?' 라고 궁금해 하실겁니다.
포스터에 카카오헤어샵 할인률이 팍팍 들어간
매력적인 픽메뉴 설명도 들어가면
바로 예약하시겠죠??
▲▲▲
우리 매장도 늦지 않았답니다.
연말이 다가오는 지금,
바로 준비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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